하루 10분 읽는 정보센터

✔ 펑펑 우는 꿈, 대성통곡하는 꿈, 꿈에서 우는 꿈해몽 본문

- 정보가되는글

✔ 펑펑 우는 꿈, 대성통곡하는 꿈, 꿈에서 우는 꿈해몽

최근10분전 2019. 10. 31. 2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블리비아테입니다. 

저는 정말 푹 자는게 소원일 정도로 잠에서 자주 깨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꿈도 참 많이 꾼답니다. 

생각나는 꿈도 참 많고 한데 최근에는 너무 슬퍼서 울다가 깬 적이 있었어요 

악몽같았던 꿈. 

가족들이 죽는 꿈이었는데요, 너무 울어서 꿈 밖에서 현실에서 제가 울면서 깨더라고요 

너무 슬프고 힘든 꿈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는 꿈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해요 

알다시피 꿈이라는게 해몽이 더 중요하다고 좋으면 내꺼, 나쁘면 쿨하게 패스! 하면 되는것 같아요 

 

 

대성통곡하는 꿈 

꿈에서 대성통곡을 하면 속시원히 울고 나서 자신의 신상이 널리 알려지게 되고 기쁜날이 계속 된다라고 하는데요, 대부분 대성통곡하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에 해당 된다고 합니다. 풀리지 않았던 일 들이 해결이 되고 마음에 담아 주었던 근심이 풀린다고 해요. 

 

부모님이 돌아가서 우는꿈

꿈속에서도 너무 슬펐던 기분이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슬프게 운다는 것은 흉몽 같지만  사실 길몽이라고 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는꿈 같은 경우 조만간 큰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이 있다고 하는데요 , 어찌 내가 뜻하지 않은 재물이라.. 사실 거의 없긴한데 뭔가 로또를 사야할까요? ^^  재물 사업 등이 잘 풀리는 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기뻐서우는꿈 

내가 신경쓰고 있던 일들이 좋게 풀리고 좋은일을 암시한다고 해요 

 

다른사람이 흐느껴 우는걸 본꿈 

내가 처한 상황에 대하여 마음에 안들거나 나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고 하는데 조심해야할것 같습니다. 

 

자신이 서럽게 우는 꿈 

길몽에 속하는데 다른사람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기쁜일이 생긴다고 해요 

 

전반적으로 우는 꿈은 길몽에 해당되며, 남이 우는걸 본건 좋지 않은것으로 해석이 되는듯 해요. 

꿈에서 우는 것도 서러운데 해몽까지 슬펐다면 정말 기분이 우울했을듯 한데요 

꿈만 너무 맹신 하지 말고 하루 잊고 기분좋게 사는게 더 좋을듯 합니다. 

저는 길몽이라고 했지만 꿈에서 너무 슬프게 울어서 자면서도 힘들었는데 오늘밤은 꿀잠을 자고 싶네요 ^^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 오블리비아테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